본문 바로가기
취미/공연, 전시 관람후기

[벚꽃동산] 전도연 박해수 주연 연극, LG아트센터 공연 관람 후기

by 와이프 2024. 6. 15.
728x90
반응형

서울 강서구 대표 공연장 LG아트센터에서 전도연, 박해수 배우가 주연인 연극 벚꽃후기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극작가 안톤 체호프의 유작인 벚꽃동산인 고전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공연이라고 해요.😊

 

공연의 내용을 보기 전에 전도연, 박해수라는 대형 캐스팅에 끌려 예매를 했어요.

제가 언제 전도연 배우의 연기를 직접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컸답니다.😅

 

화려한 캐스팅에 맞게 연출부터 무대 장식, 연기력까지 흠잡을 것이 없는 공연이었습니다.

LG아트센터 시그니쳐홀에서 펼쳐지는 열연의 무대 벚꽃동산 관람 후기를 남깁니다.😉

벚꽃동산 커튼콜

 

 


▶공연장 : LG아트센터 서울 시그니쳐 홀
▶공연일자 : 2024.06.04 ~ 2024.07.07
▶러닝타임 : 2시간 30분 (1부 70분 / 인터미션 15분 / 2부 65분)
▶가격 : R 110,000 / S 80,000 / A 60,000 / B 40,000 / 발코니석 70,000


 
 

공연장 소개 

9호선과 공항철도가 지나는 마곡나루역과 연결된 LG아트센터 공연장입니다.

서울식물원과도 맞닿아 있어 공연의 자연과도 어울리는 건물이랍니다.😊

LG아트센터

 

 

다른 방향에서 본 LG아트센터의 외관도 멋집니다.

유명한 건축가인 안도다다오가 설계한 건물로 공연뿐만 아니라 건축물을 보러 가기에도 좋답니다.

LG아트센터

 

 

LG아트센터의 시그니쳐 공간인 터널과 꽃 우산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여기서 인증샷을 찍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LG아트센터 공연장 내부

 

 

LG시그니쳐홀은 2층, 3층까지 있는 대형 공연장입니다.

공연장 자체가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 퀄리티가 꽤나 좋답니다.

LG시그니쳐 홀

728x90

 

공연 소개 

연극 벚꽃동산은 공연장 가는 길부터 홍보를 열심히 하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마곡나루역에서 서울식물원, 공연장 근처에 포스터가 붙어 있어서 전도연, 박해수 배우가 공연을 하는 걸 알 수 있었어요.

벚꽃동산 포스터

 

 

LG아트센터와 연결된 마곡나루역에 전철을 타러 가는 길에도 크게 홍보를 하고 있어서 연극을 개시하기 전부터 알 수 있었어요.

벚꽃동산

 

 

연극 벚꽃동산의 화려한 캐스팅입니다.

더블캐스팅이 아닌 원캐스팅이라 어느 날짜에 보러 가도 같은 배우들을 만날 수 있지요.

주연의 전도연, 박해수 배우부터 손상규, 최희서, 이지혜, 남윤호, 유병훈, 박유림, 이세준, 이주원 배우님들입니다.

벚꽃동산 배우

 

 

벚꽃동산은 유명한 샤이먼 스톤이 연출했다고 해요.

제가 공연을 보러 갔을 때에는 연출가 샤이먼 스톤이 무대 시작 전 인사말을 하고 갔답니다.😊

벚꽃동산 연출

 

 

벚꽃동산 공연을 기념하는 포토존에도 관람객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이 집 모양은 연극을 보고 난 이후에 더 반가워진답니다.😉

벚꽃동산 포토존

반응형

 

관람 후기 

원작이 몰락하는 귀족과 신흥 자본가의 부상으로 급변하던 러시아를 배경으로 했다면 이번 공연은 24년 한국을 배경으로 재해석한 이야기였습니다.

남편과 아들을 잃고 미국으로 떠났다가 5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재벌 3세의 이야기.

한국으로 돌아오니 가업이 흔들리고, 자신들의 기업과 대저택마저 집안의 운전기사였던 집안이 소유하게 된다는 큰 스토리 안에 배우들의 작은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철없는 재벌 3세 송도영 역을 맡은 전도연 배우의 연기가 인상 깊었는데, 딸의 남자친구와 키스를 할 정도로 철이 없는 엄마의 역을 찰떡같이 소화하더라고요.

마치 전도연 배우를 위해 생겨난 역처럼 그녀 자신 같이 연기하는 모습에 역시 전도연은 전도연이구나 싶었답니다.

 

고전을 원작으로 한 연극이라 내용이 어렵거나 무겁지 않을까 했지만, 현대의 한국을 배경으로 하고 유쾌한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중간중간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이 많아 관객들이 소리 내어 웃기도 했고요!

 

사진 촬영을 허용하는 커튼콜을 마지막으로 연극 후기를 남겨봅니다!

벚꽃동산 커튼콜

 

전도연과 박해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