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맛집

[복스런김밥] 아산 용화동 먹자 골목 김밥 맛집으로 소문난 분식집

by 와이프 2023. 7. 4.
728x90
반응형

친정집인 아산에 갔다가 동생이 김밥 맛집으로 유명한 분식이 있다고 해서 엄마와 함께 복스런 김밥에 다녀왔습니다.

용화동 먹자골목 근처에 있고 먹는 동안 포장과 배달로 매장이 바쁘더라고요.😮

 

김밥 맛집답게 김밥 종류도 다양했는데, 김밥 말고도 다양한 분식 메뉴가 있어서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다른 분식집에 비해 깔끔해서 김밥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에는 분식의 대표 메뉴 김밥, 떡볶이, 라면을 먹고 왔는데 다음에 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도전하려고요.

아산시 온천동의 소문난 김밥 맛집! 복스런 김밥을 소개합니다.😆

복스런 김밥
복스런 김밥

728x90

 

 


▶주소 : 충남 아산시 용화로48번길 24-3
전화번호 : 041-531-8588
영업시간 : 화-일 10:00 - 20:00, 14:30 - 16:3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주차 : 매장 옆 주차장 이용


 

매장 소개 

아산 용화동 먹자골목이 끝나가는 지점, 용화주공아파트 건너편에 있는 복스런 김밥입니다.

매장이 그리 크지 않지만, 배달과 포장까지 더해져 바쁘게 돌아가는 지역 맛집이죠.

복스런 김밥 외관
복스런 김밥 외관

 

 

매장 옆쪽으로 건물 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지방이라 그런지 주차에 크게 애를 먹지 않는 편입니다.

복스런김밥 주차
복스런김밥 주차

 

 

저희가 이른 점심시간인 오전 시간에 방문했는데, 이미 식사 중인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저희 뒤로는 김밥 손님들에게 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실 정도로 인기가 많았어요.

복스런 김밥 내부
복스런 김밥 내부

 

 

반찬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대
셀프대

 

 

메뉴 및 가격 

김밥, 분식, 볶음밥, 면류, 튀김류로 분식집에 있을법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분식집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착한 가격대였어요.😄

복스런김밥 가격
복스런김밥 가격

반응형

 

 

주문한 음식 

김밥 1 줄 당 1 개의 국물이 나오네요.

특별할 것 없는 일반적인 분식집의 국시장국 국물 같았어요.

복스런 김밥 국물
복스런 김밥 국물

 

 

참치김밥 / 땡초김밥 (각 4,500원) 

비주얼이 끝내주는 김밥 두 줄이 나왔습니다.

채 썬 생채소를 사용한 것이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참치 김밥에 참치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땡초김밥은 제가 사 먹은 땡초김밥 중 가장 매웠을 정도로 메뉴 이름에 충실하더라고요.

두 김밥 모두 간이 살짝 센 편이었지만, 김밥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참치김밥, 땡초김밥
참치김밥, 땡초김밥

 

 

라볶이 (6,000원) 

라볶이에는 특이하게도 쌀떡과 밀떡이 모두 들어있었고, 분식집 라볶이답게 야채가 많았어요.

재료를 다양하게 사용하셔서 그런지 비주얼도 맛도 좋았습니다.

김밥의 짝꿍은 역시... 떡볶이 국물인 것 같아요.😋

라볶이
라볶이

 

 

라면 (4,000원) 

분식집에서 끓인 정석적인 라면 생각에 주문했어요.

신라면을 사용하셨는데, 특별하진 않지만 그래서 더 생각나는 아는 맛!

제가 집에서 끓인 라면보다 국물까지 더 맛있는 이유는 뭘까요...😅

분식집 라면
분식집 라면

 

밥 양이 적고 속이 꽉 찬 김밥이라 퀄리티가 높은 김밥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김밥은 먹고 싶지만, 직접 싸긴 어려울 때 찾아갈법한 김밥 맛집이지요.

 

동생은 간이 세다고 했지만, 사 먹는 음식이라 어쩔 수 없는 것 같고요.😂

 

 

아산에 유원지나 공원이 많으니 포장으로 주문하고 나들이 가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아산 시내 쪽 김밥 맛집 복스런 김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