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맛집

[매드포갈릭 발산점] 프리미엄 패키지 4인 식사권 이용 후기

by 와이프 2023. 6. 20.
728x90
반응형

올해 초 구입한 프리미엄 패키지 식사권 중 4인 식사권이 남아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4인 식사권은 1개의 스테이크와 피자/파스타/리조또 중 3개, 음료 4개의 구성인데 셋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입니다.😋

이번 매드포갈릭은 서울 강서구에 있는 발산점으로 방문했는데, 다른 건물에서 이전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도 깔끔하고 주차도 편했어요.
특히 다른 지점에 비해 손님이 붐비지 않아 쾌적한 편이라서 가끔 이용하게 됩니다.

서울 강서구 매드포갈릭 발산점에서 먹은 4인 식사권 이용 후기입니다.😊

4인 식사
4인 식사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36
전화번호 : 02-2659-088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 : 지하 주차장


 
 

프리미엄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는 매년 나오는데, 올해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세 가지 등급이 있고 저는 가장 낮은 등급의 레드 에디션을 가지고 있어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에디션 (출처 :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에디션 (출처 : 매드포갈릭)



레드 에디션은 11만 원에 구입했고, 4인 식사권과 2인 식사권, 50% 할인권 각 1매씩, 40% 할인권이 2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성비 면에서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레드 에디션 (출처 : 매드포갈릭)
레드 에디션 (출처 : 매드포갈릭)

 
 

매장 소개 

매드포갈릭은 5호선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쯤에 있는 쿠쿠마곡빌딩 2층에 있어요.
주차장 층수가 많아 주차가 편리했고, 식사 후 계산할 때 주차 3시간을 등록해 주셨어요.

매드포갈릭 발산점 지하 주차장




매드포갈릭 입구! 차분한 분위기네요.😆

매드포갈릭 발산점
매드포갈릭 발산점



입구에 다양한 할인 혜택 포스터가 있어요.
은근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나봅니다.
마곡, 발산에 이대서울병원과 함께 크고 작은 회사들이 많은데 임직원들은 20% 할인을 해주네요.
중복할인은 아니고 정가 메뉴에 대해서만 할인이 되더라고요.

매드포갈릭 발산점 할인 혜택
매드포갈릭 발산점 할인 혜택



매드포갈릭에는 와인 종류가 꽤 많답니다.😁
인테리어적으로도 멋지네요.

매드포갈릭 와인
매드포갈릭 와인



토요일 12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벌써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홀이 꽤 넓어요.

매드포갈릭 발산점 내부
매드포갈릭 발산점 내부




매드포갈릭 발산점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부스 형식의 테이블이 많아 독립된 분위기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3명이 방문했는데, 넓은 테이블의 부스로 안내해 주셨어요.😊

매드포갈릭 테이블
매드포갈릭 테이블

 
 

메뉴 및 가격 

매드포갈릭은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아래 메뉴는 시그니처이고, 실제로는 훨씬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어 고르기 힘들 정도죠.

매드포갈릭 메뉴
매드포갈릭 메뉴
반응형

 
 
계절에 따라 시즌메뉴가 있는데, 아직 봄 메뉴더라고요.
냉이, 참나물 등이 들어간 메뉴들이 있어요.

봄 시즌 메뉴
봄 시즌 메뉴

 
 
세트 할인으로 2~30%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할인권이나 멤버십이 없을 때에는 세트 메뉴도 괜찮아 보여요.

매드포갈릭 세트메뉴
매드포갈릭 세트메뉴

 
 
주문은 테이블에 놓여있는 태블릿을 이용했고, 직원분께서 한번 더 확인을 해주신답니다.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니 눈치 보지 않고 오래 고민을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태블릿 주문
태블릿 주문

 
 

주문한 음식 

에이드 (각 6,000원)

세트 구성 음료로는 레몬, 자몽, 오렌지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에이드를 다 마시고 탄산음료로 리필을 할 수 있어요.

에이드
에이드

 
 
따로 요청드리면 피클도 가져다주십니다.
통조림 피클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피클
피클

 
 

크랩&랍스터 파스타 (27,800원)

크림 베이스의 게살과 바닷가재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당황했답니다.
매드포갈릭에서 다른 메뉴는 괜찮은데 유독 파스타의 양이 적은 편인 것 같아요.😅😂

크랩 랍스터 파스타
크랩 랍스터 파스타

 
 
게살과 바닷가재의 살만 발라져 있어 먹기 편했고, 꽤 풍미가 깊었습니다.
다만 간이 세서 너무 짜다고 느껴졌어요.😂

파스타
파스타

 
 

펌킨 스파이시 크림 피자 (26,200원)

다른 피자를 주문하려다 패드 터치 실수로 주문한 단호박 피자입니다.
실수로 주문했지만, 주문한 음식 중 가장 맛있었어요.😆

단호박 피자
단호박 피자

 
 
단호박과 브로콜리, 그린빈, 파프리카 등의 채소가 가득 올라가서 신선함이 가득했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고, 1,000원을 추가하여 화덕 피자 도우로 변경했더니 쫄깃한 도우까지 맛있었습니다.
다음 방문에는 파스타 없이 피자만 여러 개 주문해야겠다고 생각했을 정도로 피자 맛집입니다.👍

매드포갈릭 피자
매드포갈릭 피자
728x90

 
 

그릴드 치킨&머시룸 리조또 (27,500원)

구운 닭다리살이 올라간 리조또는 양이 꽤 많았어요.

구운 닭 버섯 리조또
구운 닭 버섯 리조또

 
 
리조또도 간이 살짝 세긴 했는데, 담백하게 구운 닭고기를 얹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버섯과 함께 밥과 채소가 가득해서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닭고기 리조또
닭고기 리조또

 
 

갈릭 스테이크 (50,400원)

스테이크는 다진 마늘과 플레이크가 가득 올라간 갈릭 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보이는 것보다 마늘이 훨씬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갈릭 스테이크
갈릭 스테이크

 
 
마늘 플레이크 안에 간장 베이스로 양념이 된 다진 마늘이 올라가 있습니다.
한국인에게 마늘은... 향신료가 아니죠...
듬뿍 올라간 마늘과 함께 먹는 스테이크가 맛있었어요.😋😊

맛있는 갈릭 스테이크
맛있는 갈릭 스테이크

 
 
그냥도 떠먹고 고기에도 얹어 먹는 마늘!

마늘 가득 스테이크
마늘 가득 스테이크

 
 
이런 느낌으로 종류별로 주문해 먹었어요!
가장 편한 남편과 동생 셋이서 먹는 식사라 그런지 더 맛있는듯합니다.😆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식사를 마치고 태블릿에 있는 설문조사를 마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줍니다.
4인 세트라서 남은 음료 한 잔과 커피는 테이크아웃으로 요청드렸어요.😊

매드포갈릭 설문 조사
매드포갈릭 설문 조사

 
 
총 주문 금액이 155,900원이었는데, 프리미엄 패키지 4인권을 이용해 추가금액 1,000원만 지불했어요.
다음에는 더 높은 등급의 패키지를 살까 고민이 되는 할인율이네요.😄
 
다음에는 할인권을 사용하러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가끔 와서 푸짐하게 먹기 좋은 매드포갈릭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