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맛집

[33떡볶이] 용인 처인구 매운떡볶이와 꼬마김밥이 맛있는 분식집

by 와이프 2023. 7. 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용인 처인구 역북지구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왠지 분식이 당기는 날이라 지나가면서 보던 33떡볶이가 생각나 방문해 보았어요.

 

넓고 깔끔한 매장, 친절한 사장님, 그리고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떡볶이 메뉴까지!

요즘 스타일의 분식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흠이 없는 것 같아요.😉

 

용인 처인구 명지대 사거리 근처 33떡볶이 용인역북점을 소개합니다.😊

33떡볶이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9
전화번호 : 031-337-0833
주차 : 건물 주차장 이용


 

매장 소개 

처인구 역북동 이마트 큰길 건너 먹자골목에 있는 33떡볶이 매장입니다.

33떡볶이의 시그니쳐는 떡볶이와 꼬마김밥이라고해요. 

33떡볶이 외관

 

 

매장이 안쪽으로 긴 편이었는데, 테이블도 많고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33떡볶이 내부

 

 

인기 메뉴는 로제떡볶이, 가래떡떡볶이, 모듬김밥, 모듬튀김, 찰순대인가 봐요.

입간판의 인기 메뉴를 참고해서 매장 한쪽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봅니다.😊

33떡볶이 인기메뉴

 

 

33떡볶이에서는 주문부터 세팅까지 웬만한 건 셀프로 준비해야 합니다.

한쪽에 식기와 집기류가 있어서 음식을 주문하고 필요한 만큼 가져가요.

33떡볶이 식기류

 

 

 

메뉴 및 가격 

떡볶이, 꼬마김밥, 튀김, 사이드 메뉴가 있고 세트 구성도 있어요.

분식류라서 요즘 물가에 가격은 착한 수준인 것 같아요.

키오스크에는 메뉴가 몇 개 더 추가된 것 같더라고요.

33떡볶이 메뉴와 가격

반응형

 

 

모듬김밥 구성에는 매운 김밥 종류도 있는데, 주문할 때 매운 김밥 포함 여부를 체크하게 되어 있어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넣어주세요에 체크해야죠.😆

 

 

 

주문한 음식 

함께 간 동료와 종류 별로 주문해 보자! 하고 떡볶이, 튀김, 김밥류를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먹음직스럽고 좋아요.

33떡볶이

 

 

핵맵떡 (13,000원)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아주 매운 떡볶이인 핵맵떡에는 계란과 튀김 토핑까지 올라가 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장님께서 많이 맵다며 덜 맵게 해주냐고 물어보셨어요.

저와 동료는 매운맛 마니아라서 그냥 원래대로 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핵맵떡

 

 

떡볶이 안에 사리도 많고 토핑도 많아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신전떡볶이나 엽떡은 매운맛에 후추의 느낌이 강하게 난다면, 33떡볶이는 후추맛이 덜한 매운맛이었어요.

이름답게 매운맛은 최고였습니다.😋

매운떡볶이

 

 

사장님께서 매울까봐 걱정되셨는지 삶은 계란을 먹으라고 가져다주셨어요.

조금 전에 삶았다고 하셨는데, 따뜻하고 맛있었네요.😊

서비스로 주신 삶은 계란

 

 

어묵튀김 (2,500원)

어묵튀김은 생각보다 바삭하진 않았고 평범한 수준이었어요.

어묵튀김

 

 

모듬김밥 (6,500원)

모두 다른 종류의 여섯 가지 꼬마김밥으로 구성된 모듬김밥입니다.

가져온 집게와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먹을 수 있어요.

모듬김밥

728x90

 

 

모듬꼬마김밥은 참치, 치즈, 매운 어묵, 계란, 어묵, 스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으로 당근과 단무지가 들어가 있었고 모두 맛있더라고요.

특히 스팸 김밥은 단무지가 아닌 궁채 장아찌였는데 독특하고 제 입맛에 맞았어요.😉

33떡볶이 꼬마김밥

 

소풍 갈 때 사가도 좋을 것 같은 구성입니다.

33떡볶이 꼬마김밥

 

 

33떡볶이는 꼬마김밥이 특히 맛있었고, 매운맛 가득한 핵맵떡도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맛이었어요.

특히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처인구 역북동에서 깔끔한 분식집을 원하시거나 매운 떡볶이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