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본 여행

일본 고베 아리마 여행 기념 사올만한 간식 센베이 전병 추천

by 와이프 2023. 11. 29.
728x90
반응형

일본 고베의 아리마 온천마을을 여행하며 보니 이 지역의 온천물을 이용해 만든 탄산 센베이 (TANSAN SENBEI) 전문점이 많습니다. 

오사카나 고베의 시내 지역은 한국 관광객들이 많은데, 아리마 지역은 확실히 한국인보다는 현지인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한국에 돌아갈 때 사갈 사무실 간식으로 아리마 센베이 전병을 꼭 포함시켜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아리마 마을에는 특색 있는 센베이 과자점이 정말 많고, 매장 한쪽에서 직접 반죽하고 굽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아리마는 오르막길에 오밀조밀 가게들이 줄지어 있는데, 위로 올라갈수록 가격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많은 매장 중 구성이나 가격이 괜찮았던 有馬名産 炭酸煎餅 三ツ森本店 (아리마 명물 탄산전병 미츠모리혼점)의 선물 및 간식 구매 후기를 남겨봅니다.😊

아리마 탄산 센베이
아리마 탄산 센베이

 

 


▶주소 : 290-1 Arimacho, Kita Ward, Kobe, Hyogo 651-1401, Japan
전화번호 : 031-321-6581
영업시간 : Mon-Fri 9 AM–6:30 PM, Sat 9 AM–9 PM, Sun 9 AM–7 PM


 

 

매장 소개 

이번에 소개드릴 아리마 탄산 센베이 전병 전문점은 마을 초입에 있는 有馬名産 炭酸煎餅 三ツ森本店(아리마 명물 탄산전병 미츠모리혼 본점)입니다. 

간판 읽는 방법은 일본어를 전공하고 있는 사촌동생에게 물어보았어요.😆

아리마 명물 탄산전병 미츠모리혼 본점
아리마 명물 탄산전병 미츠모리혼 본점

 

 

매장 한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간식거리를 사서 먹고 가기 좋았어요.

먹고 가는 곳
먹고 가는 곳

 

 

판매 상품 

매장 앞에는 한국의 호빵처럼 찜기에 따끈하게 쪄서 파는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리마 온천마을 간식
아리마 온천마을 간식

 

 

매장에 들어와 보니 매장 안쪽에는 과자를 굽는 곳이 있는 것 같고, 매장에는 판매를 위한 물건 진열이 가득 되어 있었습니다.

포장지로 정성스럽게 포장도 되어 있는데, 안에 있는 내용물을 알 수 있도록 사진으로 표기를 해두어서 고르기 쉽더라고요.

센베이 선물
센베이 선물

반응형

 

 

맛도, 구성도 다양했는데 틴케이스로 된 상품이 더 비싼 편입니다.

굳이 틴케이스가 필요 없으신 분들은 상자로 포장된 제품이 더 가격적으로 좋을 것 같아요.

세베이 전병 선물
세베이 전병 선물

 

 

매장 한쪽에서는 만주처럼 보이는 간식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리마 온천마을에서 종종 보이는 걸 보니 밤도 이 지역의 특산물인가 싶더라고요.

실제로 군밤도 팔고 있었거든요.😊

아리마 간식
아리마 간식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이 매장에서도 선물 포장이 아닌 바로 먹을 간식용 포장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 부부도 일본에 머무르는 동안 먹을 간식으로는 비닐 포장이 된 걸 사 먹었는데, 확실히 잘 부서지긴 하더라고요.😅

고베 아리마 간식
고베 아리마 간식

 

 

가끔 베이커리나 카페에 파는 도라야끼가 반가웠어요.

도라야끼는 팥소와 밤소가 있고 200엔에 구매할 수 있어요.

도라야끼
도라야끼

 

 

저와 남편이 어떤 걸 살까 고민했던 제품들입니다.

하나는 개수는 많지만 크림이 들어 있지 않았고, 하나는 개수는 적은데 크림이 든 샌드형이었어요.

탄산 센베이 선물
탄산 센베이 선물

 

 

구매한 간식 

찐빵 (100엔)

한국의 찐빵과 파는 방식도, 맛도 비슷했던 찐빵은 찜기에서 갓 꺼내서 판매하고 팥이 들어있어요.

일본 현지인 분들도 길거리에서 많이 드시고 계신데, 한국의 찐빵에 비해 크기가 아주 앙증맞습니다.

일본 찐빵
일본 찐빵

 

 

도라야끼 (200엔)

보통 여행 다니면서 남편이 사 달라는 간식은 데 사주는 편인데, 밤이 든 도라야끼도 먹고 싶다고 해서 사주었어요.

한국에서도 많이 보긴 했지만, 아리마 제품은 밤이 들어있어서 특이했어요.

도라야끼도라야끼
도라야끼

728x90

 

 

4색 센베이 (890엔)

마차, 바닐라, 딸기, 초콜렛 4 가지 크림 샌드가 든 4색 센베이입니다.

3개씩 4 가지 맛이라 12개가 들어 있어요.

4색 센베이
4색 센베이

 

 

역시 개수를 포기하고 맛있는 걸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크림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마차 센베이마차 센베이
마차 센베이

 

 

일본에 다녀온 기념으로 많은 간식을 먹고 몇 개의 기념 선물을 사 왔는데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가족이나 직장 동료에게 주기에도 좋은 센베이 전병입니다.

 

한국에도 있는 과자 같으면서도 더 가볍고 바삭한 식감이 완전히 다르거든요!

 

아리마 온천마을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리마 온천마을 5초 안에 먹는 센베이 맛집▼

2023.11.28 - [취미/일본 여행] - 아리마 온천마을 5초 안에 먹는 센베이 과자 재미있는 간식

 

728x90
반응형

댓글